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제2기 홍보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뉴스포커스 인터넷뉴스팀 기사입력  2023/03/07 [15: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관장 정헌주)은 6일 제2기 홍보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복지관은 1월부터 약 한 달간 공개 모집을 통해 7명의 서포터즈를 최종 선발했으며, 선발된 서포터즈는 대학생 3명, 직장인 2명, 취업준비생 2명으로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됐다. 서포터즈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복지관의 홍보요원으로서 복지관의 소식을 널리 알리게 된다.

이날 발대식은 △복지관 소개 △위촉장 수여 △기념 촬영 △오리엔테이션 △기관 라운딩 △장애 인식 개선 교육 △자원봉사자 교육 순으로 진행됐으며, 복지관 홍보대사로서 활동 의지를 다지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정헌주 관장은 “복지관 홍보 서포터즈 지원에 감사하다”며 “복지관의 지지자, 홍보자, 안내자의 역할을 통해 복지관과 더불어 같은 일원으로서 함께 일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포터즈는 복지관의 각종 사업에 직접 참여해 현장을 취재하고 기사 작성, 카드뉴스, 영상 제작을 통해 복지관의 각종 소식과 장애인 복지 정보, 장애 인식 개선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또한 서포터즈들이 전달한 생생한 소식들을 복지관 공식 블로그, SNS, 유튜브 등에 게시해 지역주민과 소통할 예정이다.

출처: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포커스

환경부, 연말까지 '녹조 종합대
많이 본 뉴스
>